CS컨설턴트

기업 CS교육강사의 성공 시크릿

CS컨설턴트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전문가 수준의 CS실무 능력을 배양하고
실제 서비스 현장에서 차별화된 전략을 설계함으로써
CS 경영 솔루션을 제안하고 교육할 수 있는 경쟁력을 확보한

CS컨설턴트의 비전을 제시하다 !!

기업교육에 필요한 자격증 과정의 정석

급변하는 서비스 패러다임 대처능력 강화

고객 가치 실현 고객감동 실현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 전략구현

CS실무 전문성 함양 및 CS트렌드 분석

고객감동 서비스의 메뉴얼 구축 응대 스킬 향상

우리 기업의 서비스 현황 진단하고 개선 가능

이런 분들께 합니다 !!

기업 사내 강사 및 CS 강사

기업 교육 부서 교육담당자 및 CS센터 임직원

CRM 센터 임직원

고객접점 부서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도모하는 기업

고객만족을 통한 이윤 창출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기업

CS 교육 강사로 전문성을 강화하고자 하는 강사

강사로 성공하기 위한 ONE STOP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3,000여 기업 & 공공기관의 실제 출강이력!!
검증된 기업교육컨설팅에서 정식 자격증 취득 하시고 ㈜비주얼이즈와 함께 성장해보세요.

교육과정 소개

  • 교육목표
  • 전문가 수준의 CS실무 활용 능력과 실제 고객 접점 대면 현장 및 비대면 접점에서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마인드를
    함양하고 기본을 지키며 지루하지 않은 CS교육을 할 수 있는 강의 스킬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 교육특징

기업 및 조직 내 직장인의 기대효과

· 차별화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 로열티 고객 확보 및 관계 유지로 이윤창출

· 고객의 시선에 입각한 서비스 업그레이드

· 임직원의 마인드 향상 및 업무 만족도 상승

· 프로서비스인으로의 전문적인 이미지 메이킹

· 서비스 향상을 위한 진단과 개선책 도출

강사의 기대효과

· 서비스 전문가로서의 역량 강화

· 고객 응대 스킬 교육 업그레이드

· 전략적인 CS 프로세스 구축 능력 함양

· CS교육 적재적소에 활용가능한 전문 능력 발휘

· 서비스 트렌드를 반영한 강의 교안 작성 가능

· 기업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

자격증 취득 정보

  • 시험일정        별도문의(수시 및 개별접수)
  • 응시자격        연령 : 연령제한 없음 | 학력 : 학력제한 없음
  • 환불규정        응시접수 마감 전까지 100% 환불 | 응시 당일 취소 시 20% 공제 후 환불
  • 등록정보        주무부처 : 고용노동부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록 민간자격증
  • 기관정보        발급기관 : 주식회사 비주얼이즈 | 담당자 : 김애란 | 연락처 : 02.491.4644

자격증 출제 기준

  • 검정기준

    각 과정별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필기시험을 실시하며, 평균 70점 이상 시 합격

  • 시험시간

    60분

  • 시험과목

    1급 :

    서비스 마케팅
    고객접점 분석 및 응대 스킬
    CRM전략
    동기부여기법

    2급 :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매너와 국제 매너
    이미지 메이킹
    셀프 리더십

  • 실시형식

    각 과목별 10문항 / 각 과목별 50점이상 / 평균 70점 이상 시 합격

강사양성과정 커리큘럼

Module #01
주제 CS컨설턴트 1급
세부내용 1. 서비스 마케팅

- 서비스 경영에서의 마케팅 역할 이해

- 서비스 상품 관리 및 경쟁 전략

- 서비스 기대 관리 및 품질 개선

2. 고객접점 분석 및 응대 스킬

- 고객 접점 분석의 기초, MOT

- 서비스 문제 진단 및 개선안 도출

- 상황별, 고객별 맞춤 응대 스킬 향상

3. CRM전략

- 고객 만족의 주요 트렌드 및 변화 관리

- 고객관계경영의 출현과 현주소

- CRM 구축을 위한 기업 경영 마인드 변화

4. 동기부여기법

- 퇴행하지 않는 삶

- 자신의 강점을 찾고 활용하기

- 성과로 이어지는 동기부여

5. CS컨설턴트의 이미지 메이킹

- 기업 방문 시 기본 비즈니스 매너

-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멀티미디어(노트북, 빔, 포인터 등) 활용 방법

6. 자격 시험

- 과목별 10문항 필기시험

- 과정 수료식

※ CS컨설턴트 2급 자격증 소지자만 응시 가능

※ 과정 수료 후 자격증 발급되며, 면접 시강을 통해 기업 출강 가능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진단 · 퍼실리테이션 · 팀 활동 · 피드백
Module #02
주제 CS컨설턴트 2급
세부내용 1. 서비스마인드

- 서비스 패러다임의 변화 및 트랜드 분석

- 고객 심리이해 및 고객가치 실현의 필요성

- 서비스 제공자의 역할 및 전문성

2. 서비스 매너와 국제 매너

- 매너의 기본적인 본질 이해

- 상황과 시대에 맞는 유연한 행동 방식 습득

- 글로벌 매너와 국제 비즈니스 스킬 향상

3. 이미지 메이킹

- 자신이 바라보는 이미지와 사회적 이미지의 이해

-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

- 고품격 이미지 구축 전략

4. 셀프리더십

- 자기경영을 위한 마인드 체크

- 주체적인 삶을 위한 리더의 덕목 이해

- 자신을 이해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리더십 실현

5. CS컨설턴트의 이미지 메이킹

- 기업 방문 시 기본 비즈니스 매너

-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멀티미디어(노트북, 빔, 포인터 등) 활용 방법

6. 자격 시험

- 과목별 10문항 필기시험

- 과정 수료식

※ 과정 수료 후 자격증 발급되며, 면접 시강을 통해 기업 출강 가능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진단 · 퍼실리테이션 · 팀 활동 · 피드백

자격증 및 발급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