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직적 조직문화에서 지금까지 잘~ 살아남은 나에게
수평적 조직문화로 할 말 다하는 팀원들을 관리하라니
수직세대 임원과 밀레니얼(수평)세대 팀원 사이에서
팀 목표달성의 중요성을 알게하고
성과를 달성하고 싶어요
연차 높은 팀원과
일 잘하는 팀원 사이
누구에게 고가를 더 줘야 할까요
피드백 vs 잔소리
팀원에게 알맞은 코칭을 하고 싶어요
우리 팀원에게
팀웍의 중요성을
깨닫게 해주고 싶어요
너무 많은 회의
좀 더 논리적으로
발표하고 싶어요
팀장이라면 어쩔 수 없이 잔소리
최대한 꼰대스럽지 않게
대화하고 싶어요
상명하복의 임원들과
할 말 다하는 팀원 사이에서
어떻게 현명하게
일을 시켜야 할까요
심오피스 진단을 통한
임원 및 팀원 성향 분석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역량 강화 Point 코칭
교육을 통한
인식 & 행동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