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 증대

한번에 통과하는 비즈니스 문서작성
능력을 향상시키다.

#최적의 상태

작성 목적에 딱 맞는 정보로
최적 상태의 문서 작성을 하다.

Module #01
주제 한 번에 결제받는 비즈니스 문서작성
세부내용 1. WHY 이 문서를 왜 써야 할까?

- 왜 써야 할까?

- 어떻게 지시를 받아야 할까?

- 비즈니스 문서의 6하 원칙

- 내 상사는 어떤 스타일일까?

2. WHAT 이 문서에 무엇을 담을까?

- 무엇을 써야 할까?

- 통합적 사고 vs 논리적 사고 vs 전략적 사고

- 마인드맵을 활용한 스토리보드 작성

- 비즈니스 씽킹의 구성요소

3. HOW 이 문서에 이떻게 담을까?

- 어떻게 써야 할까?

- 쉽고 빠른 빅데이터 정리 및 분석 절차

- 글자 vs 그래프 : 차트의 기술

- 문서 종류별 작성 Tip : 실수를 최소화하는 노하우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실습 ·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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