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인사는 했나요?
지금 고객을 사무적으로
응대하고 있지 않나요?
책상 위 정리가 되었나요?
고객응대를 하며
무엇을 하고 있나요?
고객응대가 힘들어
찡그리거나 무표정으로
고객응대 중이신가요?
고객응대 고객접점의 서비스 품질 수준 파악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니터링 전문가들이 고객을 가장한 가상 고객 전화 모니터링으로,
객관적인 평가 기준과 차별화된 조사방법으로 현재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 진단 함으로써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도출하고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통해 고객관리 및 전화응대 상황에서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개선 전략을 제안합니다.
정확한 고객 니즈 파악으로
스마트한 해결책을
주고 있나요?
밝은 친절한 음성으로
친근한 이미지를
주고 있나요?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주고 있나요?
마인드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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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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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법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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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대스킬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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