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이해하여
서비스마인드를 현업에 실행하다.
자신의 역할과 중요성 인식을 통해
행복한 일터로 사명감을 고취시키다.
Module #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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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프로 서비스인의 SERVICE MIND |
세부내용 |
1. 서비스 재정의
- 서비스인으로서의 목표 다짐 - [CARD Activity] 과거 / 현재 / 1년 뒤 내 모습을 구성원들에게 소개 - 첫인상과 인사 그리고 만남의 중요성 2. CS이미지&마인드- [실습] 고객은 어디까지 기대하는가? - [Activity] 게임을 통한 CS의 의미 가져가기 3. CS의 핵심- 경청과 배려 이해 - 고객 관점 표현의 중요성 4. 고객 제대로 알기- 나는? 감정노동의 피해자? VS 서비스의 능력자? - 나는 우리 기업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중요한 사람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팀 활동 · 팀 토론 · 피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