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영업전략

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여
구매결정 설득 스킬을 배운다.

#목표 달성

시전 중심의 전략적인 교육으로
성과창출 및 매출향상에 기여하다.

Module #01
주제 서비스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CS SALES
세부내용 1. 세일즈의 시작과 끝은?

- 우리는 누구인가? OO 세일즈란?

- 설득이란 무엇인가? 나의 설득 능력은?

2. 핵심 세일즈란?

- 우리 제품의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시작하라

3. 세일즈 스킬 3POINT

- 선택과 집중 ! 핵심 SALES !

- ‘우리’ 고객사가 되는 방법 !

- 왜 우리가 SALES를 해야하는가?

4. 고객 제대로 알기

- 실전 SALES로 거듭나라

- [실습] 말하기 실습

-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실습 세일즈 화법 활용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Activity · 팀 토론 · 팀 발표 · 피드백
Module #02
주제 감성 소통을 통한 CS세일즈 스킬 향상
세부내용 1. 우리에게 필요한 소통 전략

- 서비스인에게 필요한 고객관계관리와 커뮤니케이션

- 관계형성을 위한 CS세일즈 상담 스킬

- 고객과의 첫 만남을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2. 신뢰 커뮤니케이션

- 본격 SALES! 고객과의 만남 직전!

- 구매경험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자

- 가치 있는 세일즈를 위한 나만의 멘트로 제안하라

3. 구매 결정 설득 스킬

- 고객의 성향에 맞는 전략으로 세일즈를 진행하라

-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

-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매장 밖 한걸음 더!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Activity · 팀 토론 ·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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