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숨겨진 니즈를 파악하여
구매결정 설득 스킬을 배운다.
시전 중심의 전략적인 교육으로
성과창출 및 매출향상에 기여하다.
Module #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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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서비스현장에서 빛을 발하는 CS SALES |
세부내용 |
1. 세일즈의 시작과 끝은?
- 우리는 누구인가? OO 세일즈란? - 설득이란 무엇인가? 나의 설득 능력은? 2. 핵심 세일즈란?- 우리 제품의 정확한 정보를 알고 시작하라 3. 세일즈 스킬 3POINT- 선택과 집중 ! 핵심 SALES ! - ‘우리’ 고객사가 되는 방법 ! - 왜 우리가 SALES를 해야하는가? 4. 고객 제대로 알기- 실전 SALES로 거듭나라 - [실습] 말하기 실습 -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실습 세일즈 화법 활용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Activity · 팀 토론 · 팀 발표 · 피드백 |
Module #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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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감성 소통을 통한 CS세일즈 스킬 향상 |
세부내용 |
1. 우리에게 필요한 소통 전략
- 서비스인에게 필요한 고객관계관리와 커뮤니케이션 - 관계형성을 위한 CS세일즈 상담 스킬 - 고객과의 첫 만남을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2. 신뢰 커뮤니케이션- 본격 SALES! 고객과의 만남 직전! - 구매경험과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자 - 가치 있는 세일즈를 위한 나만의 멘트로 제안하라 3. 구매 결정 설득 스킬- 고객의 성향에 맞는 전략으로 세일즈를 진행하라 - 고객 유형별 응대 전략 -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매장 밖 한걸음 더!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Activity · 팀 토론 · 피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