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의 시대를 직면한 우리가
“얼마나” 더 친절 해야 하는지 한숨 쉬기 보다
“어떻게” 친절 해야 하는지 고민해야 할 때 입니다!!
나는 고객에게 친절했는데
고객 은 만족하지 않은 듯 보여요
똑같이 응대해도
어떤 고객님은 좋아하고,
어떤 고객님은 화를 내세요
서비스 직원들은
무조건 웃고만 있어냐 되나요
화낼 의도가 전~혀
아니였는데 고객이 제 말투에
기분 나빠하세요
눈 앞에 계시는것 처럼
상황을 그려주며 응대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제가 생각하는 기본매너는
신경 써서 고객을 대하는데
고객이 민원을 넣으셨어요
'일부러 화내는게 아닐꺼야
내가 잘못했겠지' 라고
마음을 다스리지만
막상 일할 때면 힘들어요
전화 & 현장 모니터링
진행 후 서비스 현장 분석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Point 피드백
교육을 통한
CS 스킬 보완 &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