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예절을 배우며
나의 행동을 인식하다.
업무 능력보다 중요한
매너를 배우다.
Module #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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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스마트한 직장인의 직장 예절 |
세부내용 |
1. 사내예절 무엇인가?
- 직장이란 무엇인가? - 사내예절, 업무능력보다 중요하다! -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예절 2. 바람직한 직장 매너- 기본이지만 실수하기 쉬운 직장예절 - 올바른 보고 방법!! - 업무의 우선순위 설정과 시간 관리 방법 3. 직장인의 매너 전략- 직장내 올바른 매너와 에티켓 - 올바른 표정, 복장, 태도의 방법 (인사매너) - 스마트한 직장인의 직장예절 4. 거래처 대응 비즈니스 매너- 상황별 비즈니스매너 공략 - 우리 기업에서 실수하기 쉬운 비즈니스매너 공유 - 꼭 지켜야 하는 금기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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