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롭힘 예방

직장예절을 배우며
나의 행동을 인식하다.

#슬기로운 회사생활

업무 능력보다 중요한
매너를 배우다.

Module #01
주제 스마트한 직장인의 직장 예절
세부내용 1. 사내예절 무엇인가?

- 직장이란 무엇인가?

- 사내예절, 업무능력보다 중요하다!

-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예절

2. 바람직한 직장 매너

- 기본이지만 실수하기 쉬운 직장예절

- 올바른 보고 방법!!

- 업무의 우선순위 설정과 시간 관리 방법

3. 직장인의 매너 전략

- 직장내 올바른 매너와 에티켓

- 올바른 표정, 복장, 태도의 방법 (인사매너)

- 스마트한 직장인의 직장예절

4. 거래처 대응 비즈니스 매너

- 상황별 비즈니스매너 공략

- 우리 기업에서 실수하기 쉬운 비즈니스매너 공유

- 꼭 지켜야 하는 금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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