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연결성

고객접점의 중요성과 분석을 통해
세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충성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과 충성도를 이끌어내다.

Module #01
주제 고객 만족 MOT 관리
세부내용 1. 고객이 바라보는 서비스 접점

- 고객과 마주하는 3초 이 순간을 기억하라

- 고객의 입장에서 우리 매장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곳인가?

- 고객이 우리에게 바라는 서비스란?

2. 만족과 불만족 사이 M.O.T

- [Activity] 고객 MOT파악 및 응대 서비스 사이클 만들기

- 서비스접점 별 우리가 사용하는 멘트, 제공하는 서비스

- 고객이 받는 서비스, 불만사항, 만족사항 정리

- 우리는 고객에게 무엇을 줄까?

3. 마음을 움직이는 서비스 디자인

- MOT사이클 별 고객 관계 관리 방법

- Role Playing을 활용한 고객 응대 실습

- 감성 서비스 사례 및 R/P 피드백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영상시청 · Activity · R/P · 피드백
Module #02
주제 고객 경험 서비스 디자인
세부내용 1. 고객의 이해 (입장의 차이)

- 들여다보면 보이는 고객과 나의 관계

- 응대하는 입장의 차이는 서비스를 다르게 만든다

- 나VS너, 공감대 형성하기

2. 서비스디자인 (고객여정지도)

- 서비스 디자인이란? 고객 여정지도 그려보기

- [Activity] 접점의 서비스평가, 고객 니즈 찾기

- 서비스 접점별 체크리스트 확인

3. 서비스를 만드는 우리의 약속

- 호감을 부르는 서비스 화법

- 서비스인의 마음가짐과 고객과 나의 관계를 위한 대화습관

- 커뮤니케이션 화법 접점 별 적용하기

학습방법 강의 · 사례 · 영상시청 · Activity · 피드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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