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01 | |
---|---|
주제 | 비즈니스매너 UP 관계형성 UP |
세부내용 |
1. 첫인상과 매너
- 호감을 주는 첫인상이란?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기본이 매너를 만들다 - 상황별 비즈니스매너 실습 2. 첫인상을 좌우하는 소개법과 악수- 정확한 소개법과 소개 시 유의사항 - 소개 시 먼저 소개하는 사람은? - 자연스러운 악수법과 성공을 이끄는 악수법 3. 알고 있으면 당황하지 않는 명함 교환법- 명함 전달법과 잘 받는 법 - 자연스러운 전개를 위한 Comment - 이것만은 주의하자! 명함 교환 시 유의사항 4. 비즈니스의 시작과 끝- 성공하는 직장인의 호감을 주는 모습 - 상대에게 호감을 받는 ‘나’ 만들기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영상시청 · 실습 · 피드백 |
Module #01 | |
---|---|
주제 | 예비신입사원 역량강화 |
세부내용 |
1. 예비직장인으로서 알아야 할 비즈니스 마인드
-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기본이 매너를 만들다 - 직장 예절, 비즈니스 매너란 무엇인가? - 예비 신입사원이 갖추어야 할 직장인 마인드 - 개념 넘치는 신입사원의 스킬 2. 직장인의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이란? - 커뮤니케이션의 올바른 방법 - 커뮤니케이션의 좋은 예와 나쁜 예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영상시청 · 실습 · 피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