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인사는 했나요?
지금 고객을 사무적으로
응대하고 있지 않나요?
고객 응대를 하며
불량한 자세와
불량한 환경이지 않으신가요?
고객응대가 힘들어
찡그리거나 무표정으로
고객응대 중이신가요?
고객접점의 현재 서비스 품질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모니터링 전문가들을 통한 표준화된 평가 도구를 활용하여 객관적인 서비스 수준을
파악하고 분석 및 평가하여 서비스 품질 제고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개선 전략을 제안합니다.
단정한 복장과 자세로
신뢰와 만족을
주고 있나요?
밝은 표정과 미소로
친절한 이미지를
주고 있나요?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주고 있나요?
마인드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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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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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법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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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대스킬 강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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