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앞에 고객이
화를 내시나요?
나는 웃으며 친절하게 응대했다 생각했는데
왜 고객이 화가 났을까요?

'언어의 표현'

고객에게 인사는 했나요?
지금 고객을 사무적으로
응대하고 있지 않나요?

'자세와 주변환경'

고객 응대를 하며
불량한 자세와
불량한 환경이지 않으신가요?

'표정과 감정'

고객응대가 힘들어
찡그리거나 무표정으로
고객응대 중이신가요?

현장모니터링

고객접점의 현재 서비스 품질 수준을 파악하기 위해 모니터링 전문가들을 통한 표준화된 평가 도구를 활용하여 객관적인 서비스 수준을
파악하고 분석 및 평가하여 서비스 품질 제고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개선 전략을 제안합니다.

  • ...
    스마트(Smart)

    단정한 복장과 자세로
    신뢰와 만족을
    주고 있나요?

  • ...
    스마일(Smile)

    밝은 표정과 미소로
    친절한 이미지를
    주고 있나요?

  • ...
    세티스펙션(Satisfaction)

    고객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주고 있나요?

'비주얼이즈' 만의 모니터링 특·장점
현장 응대 체크
현장응대 직원의
기존 프로세스 체크
+
전문 CS강사
전문 CS강사의
모니터링을 통한 차별화
=
최고의 직원
고객과 소통하는
최고의 서비스직원
모니터링 기대효과
01

CONTENTS

접점별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방안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02

CONTENTS

서비스의 표준화와 전문성을 확립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습니다.
03

CONTENTS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 모니터링 평가항목
직원 정보
모니터링 일시
직원 정보
전체 점수 및 등급
맞이 단계
맞이 단계 시
인사말과
음성 등에 대한 평가
응대단계
상담 직원의
응대 태도 및 문제 해결
등에 대한 평가
마무리단계
맞이 종료 시
결과 확인 및
종료인사말에 대한 평가
체크리스트
작성
고객 입장에서
직원 응대에 대한
체크리스트 작성
현장 모니터링 진행 프로세스
조사 준비 단계
조사 기획 단계
모니터링 실시
모니터링
평가 분석
종합 결과 보고
현장 모니터링 종료 후 피드백 교육 프로그램 진행
01
조사 준비 단계
CS 모니터링
실시 계획 수립
고객사 현황분석
(조사대상, 업무 프로세스 등)
체크리스트 개발
02
조사 기획 단계
평가지에 대한 세부 확인
(평가내용, 평가점수)
조사인원 및 진행일정 확정
쇼퍼자격 테스트 진행 및 사전교육
03
조사 준비 단계
모니터링 관련 정보 최종확인
(대상명단, 시나리오, 디테일 Point)
현장 모니터링
진행
Mystery Shopping Open Monitoring
04
모니터링 평가분석
평가 시트지 작성, 공유 및 피드백
(전임조사단 ↔ 비주얼이즈)
데이터 검증 및 에디팅
(비주얼이즈 ↔ 고객사)
최종 데이터 수집
05
종합 결과 보고
최종 보고서 작성
규정한 기간 내
보고서 제출
부진 항목 세부 분석 및
최종 결과 도출
06
개선 피드백 교육
서비스 품질 결과를 토대로
맞춤식 고객만족 교육제안
품질 향상을 위한 교육 실시
고객 대응 프로세스 확립
개선 피드백 교육
※ 고객사 모니터링 진행 후 개선 피드백 교육이므로 모니터링 결과 및 고객사 요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