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삶과 직업에 대한
긍정적 마인드를 확립하다.
고객을 바로 알고, 고객에게 미치는
효과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다.
Module #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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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긍정의 힘! 셀프리더의 'CS' |
세부내용 |
1. 직업에 대한 ‘가치’
- 우리에게 주는 동기부여와 애정 ‘나는 행복한 사람이다’ - 프로 VS 아마추어의 사명감과 매너리즘 극복을 위한 가치 재정립 2. 긍정의 힘! 비전 수립- [실습] 나의 가치관 정립과 ‘초심’ 회복하기 - 내 삶의 우선순위와 내가 잘 할 수 있는 일 3. 리프레시와 긍정 마인드 함양- [Activity] 즐거운 삶을 위한 상상과 비전트리 만들기 - [Activity] 비전트리에 서로를 위한 동기부여하기 4. 우리의 다짐 ‘나는야 서비스리더’- 프로서비스마인드와 감성서비스 사례를 통한 위기를 기회로 - 목표설정의 힘과 나의 성장 원동력을 위한 계획 세우기 - 우리가 함께 만드는 힐링과 비전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Activity · 팀 토론 · 팀 발표 · 피드백 |
Module #0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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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 CS Skill-UP, Basic 프로그램 |
세부내용 |
1. CS역량의 핵심 ‘태도’
- 역할과 역량의 차이는 ? - [Activity] 너도? 나도! 나도! 역량의 3가지 - 과연 무엇으로부터 서비스를 만들 수 있을까? 2. 작지만 강력한 이미지의 힘!- 고객의 마음에 호감을 줄 수 있는 ‘기본’ - 서비스 담당자로서의 ‘T.P.O’ (표정, 인사, 제스처, 외적 서비스의 중요성) - 서로 이해하며 장점을 장점으로 3. 작지만 강력한 경청의 힘!- 목소리가 주는 신뢰와 서비스 (상황에 맞는 음색과 화법) - 집중 경청과 상대 입장 고려하며 말하기 4. 작지만 강력한 감성의 힘!- 4차 혁명 서비스 시대! 감성이 이성을 이긴다? - 공감! 내 마음을 읽어줘 ! 5. 작은 것이 모여 큰 서비스를 만든다- 친절함 ? 이제는 친밀함으로 고객의 마음을 감동 시킨다 - 말 한마디의 중요성 ? 올바른 서비스의 이해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Activity · 팀토론 · 팀 발표 · 피드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