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실무를 마스터하다
병원코디네이터
실제 병원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접수 · 수납 및 예약 관리, 병원 마케팅과
병원 서비스 마인드, 고객 관리 등의 전문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업무 능력을 향상하고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업무를 배울 수 있는
병원코디네이터의 비전을 제시하다 !!
이런 분들께 합니다 !!
병원코디네이터로 취업 희망자
병원코디네이터로 이직 준비하는 분
병원 서비스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분
병원의 중간관리자로 근무하고 계시는 분
병원코디네이터 교육과정 강사를 희망하시는 분
병원의 특수성을 배워 서비스 강의 스킬 업그레이드 원하는 강사
강사로 성공하기 위한 ONE STOP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3,000여 기업 & 공공기관의 실제 출강이력!!
검증된 기업교육컨설팅에서 정식 자격증 취득 하시고 ㈜비주얼이즈와 함께 성장해보세요.
자격증 취득 정보
- 시험일정 별도문의(수시 및 개별접수)
- 응시자격 연령 : 연령제한 없음 | 학력 : 학력제한 없음
- 환불규정 응시접수 마감 전까지 100% 환불 | 응시 당일 취소 시 20% 공제 후 환불
- 등록정보 주무부처 : 고용노동부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록 민간자격증
- 기관정보 발급기관 : 주식회사 비주얼이즈 | 담당자 : 김애란 | 연락처 : 02.491.4644
자격증 출제 기준
- 검정기준
각 과정별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필기시험을 실시하며, 평균 70점 이상 시 합격
- 시험시간
60분
- 시험과목
1급 :
병원 서비스 마인드 과정
병원 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
병원 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
고객응대 및 상담 과정
- 실시형식
교육 마지막 시간 60분 필기 시험
강사양성과정 커리큘럼
Module #01 |
주제 |
병원코디네이터 1급 |
세부내용 |
1. 병원 서비스 마인드 과정
- 병원 코디네이터의 비전과 역할
- 고객만족경영 & 의료 환경 변화와 패러다임의 이해
- 고객의 중요성 및 서비스의 특징 분석 2. 병원 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
- 상담 시 필요한 비즈니스 매너
-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용모 복장 및 보이스 연출
- 밝은 이미지 연출 3. 병원 현장 업무의 이해
- 접수/수납 및 예약 관리
- 접점분석(MOT)을 통한 병원 서비스 매뉴얼
- 병원마케팅 및 고객관리 방법 4. 고객응대 및 상담 과정
- DiSC 진단을 통한 고객 유형별 응대
- 고객 유형별 컴플레인 응대 방법
- 고객 유형별 상담 방법 5. 병원 코디네이터의 이미지 메이킹
- 기업 방문 시 기본 비즈니스 매너
-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멀티미디어(노트북, 빔, 포인터 등) 활용 방법 6. 자격 시험
- 과목별 10문항 필기시험
- 과정 수료식
※ 과정 수료 후 자격증 발급되며, 면접 시강을 통해 기업 출강 가능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퍼실리테이션 · 팀 활동 · 피드백 |
자격증 및 발급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