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공인 자격증인 SMAT 자격증과 CS리더스 자격증을 취득 후
기업, 공공기관, 대학 등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대상 및 실무자를 대상으로
자격증 시험에 대한 내용과 합격TIP을 전달하여 자격 검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SMAT A+B+C 모듈 자격증 모두 취득 시 10학점 인정
대학교 및 고등학교 학생 대상 SMAT 교육 노하우 전달
차별화된 서비스의 핵심요소, 리더의 역할 등 지식 습득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스킬 향상 및 강의 가능
소비자 기본법 을 통한 권리와 책무 파악
국가 공인 자격 취득 후 교육 강사로 활동 가능
프로세스 기획, 설계, 고객관리와 행동분석 가능
차별화된 서비스의 핵심요소, 리더의 역할 등 지식 습득
MOT 분석 을 통한CS평가 시스템 구축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차별화 스킬 향상 및 강의 가능
개인정보보호법의 이해와 피해 구제 제도 지식 습득
국가 공인 자격 취득 후 교육 강사로 활동 가능
기업 내 HR, 마케팅, 세일즈 부서 실무자 및 담당자
기업 내 교육팀 CS 교육 강사 및 사내 강사
고객접점(대면/비대면) 서비스 종사자 및 관리자
국가공인 자격증 과정 교육을 희망하는 강사
프리랜서 CS강사 or 사내강사를 꿈꾸는 분
대학교 관련 학과 6~10학점 취득 희망자(학과에 따라 다름)
CS리더스 관리사 자격증을 취득 한 후 시험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노하우를 습득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관련 자격증 취득을 도울 수 있는 전문가로 활동 할 수 있다.
· MOT 및 VOC분석을 통한 기업의 방향성 제시
· 서비스 교육 매뉴얼 작성
· 고객 서비스 품질 관리 기획 활용
· 고객만족경영의 성과 도출
· 서비스 기본법 등 노무 지식 습득
· 개인정보보호법을 알고 정보유출의 피해 구제
· 비즈니스 매너 및 에티켓 교육 가능
· CRM 사이클 설계 및 활용 가능
· 고객 접점(대면/비대면)의 파악 및 분석
· 기업 내 품질 관리 및 인적자원관리
· CS리더스 자격증 강사로서 역량 강화
· 공신력 있는 자격시험의 강사로 강의 스킬 향상
각 과정별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실기시험을 실시하며, 평균 60점 이상 시 합격
60분
CS Leaders 관리자 시험의 체계
고객만족 관리 개론
고객만족 전략론
고객관리 실무론
교육강사 강의 스킬
SMAT(서비스경영) Module A
SMAT(서비스경영) Module B
SMAT(서비스경영) Module C
교육강사 강의 스킬
각 과목별 15문항 / 각 과목별 40점이상 / 평균 60점 이상 시 합격
現 ㈜비주얼이즈 교육컨설팅 전임강사
現 서울호텔직업전문학교 외래교수
現 CS리더스 교재 저자
SMAT(서비스경영) & CS리더스 자격증 과정 교육
에니어그램을 통한 대인관계관리
서비스 비즈니스 매너
現 ㈜비주얼이즈 교육컨설팅 전임강사
現 대통령직속일자리위원회 분과강사
現 한국융합심리연구회 선임상담사
CS리더스 & SMAT(서비스경영) 자격증 과정 교육
교류분석(TA) 교육 및 문제해결 & 갈등관리 교육
대인관계 & 커뮤니케이션 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