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CS교육강사의 성공 시크릿
비즈니스매너 교육강사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본 매너 뿐 아니라 비즈니스 상황과 격식에 맞는
태도를 겸비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 내기 위해 개인의 역량과
인성을 강화하고 전문가 수준의 비즈니스 매너를 갖출 수 있도록 교육하며
비즈니스매너교육 강사의 비전을 제시하다 !!
기업교육에 필요한 자격증 과정의 정석
자신의 가치관과 조직을 위한 태도 차이 발생 시 해결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한 매너 습득 및 개선
성장과 성공을 위한자신감 상승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성과 창출
상대를 배려하고 존중 할 줄 아는 인성 함양
글로벌 매너를 이해하고 핵심인재로 성장
이런 분들께 합니다 !!
CS교육강사 및 관련 부서 임직원
고객접점에서 근무하는 현장 실무자 및 관리자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는 기업체 임직원 및 실무자
고객응대 부서 및 불만고객관리 부서 실무자 및 관리자
신입사원 및 임원의 직급별 매너 교육을 원하는 프리랜서 강사
기업 내 교육부서 교육담당자 및 사내 강사
강사로 성공하기 위한 ONE STOP 서비스
신뢰할 수 있는 3,000여 기업 & 공공기관의 실제 출강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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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소개
- 교육목표
비즈니스매너 교육강사로서 전문가 수준의 비즈니스매너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국제 비즈니스 매너에 관련된
지식을 습득·이해하고 숙지하며 비즈니스 매너에 있어 문제점을 파악하고 분석하여 그 문제점을 개선하는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비즈니스매너 교육강사를 양성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기업 및 조직 내 직장인의 기대효과
· 신입사원의 교육 및 조직문화 전달의 수단
· 사내규범을 전달하고 구성원의 통제 가능
· 세대간 이해와 화합 도모
· 표준화된 서비스 응대기술로 고객만족 향상
· 품격 있는 매너로 기업 신뢰도 상승
· 올바른 자세와 태도를 갖추어 업무의 몰입과 능률 향상
강사의 기대효과
· 교육강사로서의 자질과 매너 장착
· 전문적인 고객응대 스킬 습득
· 상대에게 호감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태도 파악
· 경쟁 사회에서 직업인으로 성공할 수 있는 경쟁력 확보
· 격식 있는 매너와 행동으로 실무의 지침서 역할
· 교육에서 활용될 수 있는 매너 실습 방법 터득
자격증 취득 정보
- 시험일정 별도문의(수시 및 개별접수)
- 응시자격 연령 : 연령제한 없음 | 학력 : 학력제한 없음
- 환불규정 응시접수 마감 전까지 100% 환불 | 응시 당일 취소 시 20% 공제 후 환불
- 등록정보 주무부처 : 고용노동부 |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록 민간자격증
- 기관정보 발급기관 : 주식회사 비주얼이즈 | 담당자 : 김애란 | 연락처 : 02.491.4644
자격증 출제 기준
- 검정기준
각 과정별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필기시험을 실시하며, 평균 70점 이상 시 합격
- 시험시간
60분
- 시험과목
1급 :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테이블 매너
프레젠테이션
2급 :
직장 내 기본 예절
직장인의 올바른 자세
상황 별 매너
- 실시형식
1급/2급 교육별 마지막 시간 60분 필기 시험
강사양성과정 커리큘럼
Module #01 |
주제 |
비즈니스매너 교육 강사 1급 |
세부내용 |
1.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특징 이해
- 상사, 동료, 부하직원 간의 소통 스킬
-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의 시너지 2. 테이블 매너
- 식사 매너
- 와인 매너
- 글로벌 테이블 매너 3. 프레젠테이션
- 프레젠테이션의 이해
- 파워포인트의 활용 및 3P
- 프레젠테이션의 설계 및 시각화 4. 비즈니스매너 교육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기업 방문 시 기본 비즈니스 매너
-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멀티미디어(노트북, 빔, 포인터 등) 활용 방법 5. 자격 시험
- 과목별 10문항 필기시험
- 과정 수료식
※ 비즈니스매너 교육강사 2급 자격증 소지자만 응시 가능
※ 과정 수료 후 자격증 발급되며, 면접 시강을 통해 기업 출강 가능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퍼실리테이션 · 팀 활동 · 피드백 |
Module #02 |
주제 |
비즈니스매너 교육 강사 2급 |
세부내용 |
1. 직장 내 기본 예절
- 매너와 에티켓의 구분
- 예·의·범·절의 이해
- 비즈니스 매너 2. 직장인의 올바른 자세
- 직장 생활에서의 태도
- 커뮤니케이션 스킬
- 스마트한 보고 방법 3. 상황별 매너
- 전화응대 매너
- 상황별 인사 및 명함수수
- 의전 매너 및 상석의 이해 4. 비즈니스매너 교육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기업 방문 시 기본 비즈니스 매너
- 강사의 이미지 메이킹
- 멀티미디어(노트북, 빔, 포인터 등) 활용 방법 5. 자격 시험
- 과목별 10문항 필기시험
- 과정 수료식
※ 과정 수료 후 자격증 발급되며, 면접 시강을 통해 기업 출강 가능 |
학습방법 |
강의 · 사례 · 퍼실리테이션 · 팀 활동 · 피드백 |
자격증 및 발급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