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 비대면 업무의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익명의 고객으로 위장하여
전화문의 & 현장을 방문하고 직원의 복장, 음성, 친절도, 업무 지식, 주위 환경 등
서비스 실태를 파악하고 고객입장에서 객관적인 암행평가를 실시하는

필요한 자격증 과정의 정석기업 내부적으로 파악하기 어려운 서비스 실태 조사
직원 개개인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서비스 실천
고객 응대 시 사무적이지 않은 태도로 업무 능력 향상
객관적 관찰자로서의 나를 평가하고 서비스 능력 강화
서비스품질의 현실적인 문제를 발견하고 개선 가능
직원 서비스 마인드 향상및친절도 향상

합니다 !!기업의 고객 접점 관리 부서 실무자 및 관리자
사업장 관리 감독이 필요한 기업
미스터리쇼퍼 양성 및 교육이 필요한 기업체
분기별, 년도별 서비스 실태 조사가 필요한 기업
평가항목 체크리스트, 문서 작성 능력 향상이 필요한 강사
미스터리쇼퍼로 활동하고 싶은 강사


미스터리쇼퍼로서 매장 방문 및 전화응대의 직원 복장, 친절도, 업무지식, 주위환경 등 매장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보고서를 제출함으로써, 기업의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과정 입니다.
· 사업장의 효과적인 관리 감독 가능
· 우수 사원의 발견 및 포상 가능
· 고성장을 위한 프로그램 기획 및 예산 활용
· 객관적 평가자료 확보 및 표준화된 서비스 기준 마련
· 서비스 품질의 현실적인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 강구
· 서비스 품질의 현실적인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 강구
· 서비스 접점의 파악 및 분석 능력 강화
· 서비스 현장의 고충 및 변수발생의 이해
· 서비스 품질개선을 위한 필수 교육의 발견
· 서비스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 코칭 가능
· 기업에게 필요한 정보 및 서비스 개선안 제공
· 경영자 및 관리자 위치에서 발견되지 않은 정보 획득
각 과정별 실무 능력을 평가하는 필기시험을 실시하며, 평균 70점 이상 시 합격
60분
1급 :
미스터리쇼퍼의 이해
평가지 작성법
모니터링 보고서 작성법
교육 마지막 시간 60분 필기 시험

